기아 타이거즈의 에이스 양현종 선수가 이상형을 최희 아나운서로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화제가 된 이유는, 최근 케이블채널 KBSN 스포츠 프로야구 결산 프로그램 '2010 야생야사' 녹화에서 이상형을 묻는 MC 이병진의 질문에 "우선 예뻐야 하고 몸매도 좋고 성격도 착해야 한다"고 조건을 말했다고 하는데요, 주위에서 "혹시 최희 아나운서를 말하는 것이냐"고 장난에 최희 아나운서 역시 "내 이야기를 하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 MC 이병진이 "최희 아나운서가 사귀자고 하면 사귀겠느냐"고 묻자 수줍은 미소로 대답을 대신한 양현종선수! 이날의 방송은 25일 밤 10시 KBSN '2010 야생야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야구팬 여러분들은 본방사수ㅎㅎ





양현종 (야구선수)

출생 : 1988년 3월 1일
신체 : 183cm, 78kg
소속팀 : 기아 타이거즈 (투수)
학력 : 광주동성고등학교
데뷔 : 2007년 기아 타이거즈 입단
수상 : 2010년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페어플레이상
경력 : 2010 제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





백옥같은 피부, 멋진 야구 실력만큼이나 너무너무 높은 눈을 가지고 있는 양현종 선수 ㅜㅜ


예전에는 태연을 너무 좋아하는 요 사진으로 검색어에 '양현종 태연' '양현종 스캔들'이 올라온적이 있었죠ㅎㅎ
남자는 예쁜 여자를 좋아한다지만, 너어어어~~~무 눈이 높으세요!

최희 (아나운서)

출생 : 1986년 7월 18일
소속 : KBS N (아나운서)
학력 : 연세대학교 아동가족학
경력 : KBS N 아나운서
사이트 : 미투데이, 미니홈피


양현종씨가 말씀하신 이상형의 조건 "우선 예뻐야 하고 몸매도 좋고 성격도 착해야 한다"에 딱 맞으시는 최희아나운서. 현재 최희씨는 김석류씨가 진행하셨던 아이 러브 베이스볼 시즌2을 진행하며 '제2의 김석류' '야구여신'이라는 수식어를 달며 주목 받고 있습니다.

보통 여자들은 스포츠를 잘 모르는데, 스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자친구를 가지고 싶은 남자들의 로망때문에 스포츠의 인기가 더 인기 있는 거 같아요!

최근 일본 뉴스에서 "日 야구선수와 결혼하려면 아나운서를 해라" 라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일본 프로야구선수들이 미모의 부인들 출신 아나운서가 많다는 내용이었는데요, 예쁘고 지적인 아나운서는 일본에서도 인기 인가봅니다.



우리도 질 수 없다! 야구장에 있는 훈남 만나려면, 이론은 필수!
그.래.서. 여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야구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책들을 모아봤습니다.
야구 인기의 더불어, 다양한 책들이 나왔어요 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보시면 좋을 듯!

 



하지만, 이런 이론도 안먹히게 9회말까지 내내 얼굴 보는 것만으로도 심적 만족감을 느끼게 하는 그들이 있죠!
바로 야구 훈남~ 개인적으로 아끼는 두분을 모셔봤습니다





LG 이대형 선수

기럭지 하며, 잘생긴 얼굴하며 내 스타일!!! 정말 객관적으로 잘생겼음.
그리고 다리가 김. 가끔 길어진 경기에도 얼굴 한번 보면 활력을 돌게 만드는 ㅎㅎ





두산 임태훈 선수

귀요미~ 두산의 귀요미 임태훈 선수! 반듯한 얼굴에는 나 사랑받고 자랐어요~ 라고 써져있어요.
비록 지금은 몸이 많이 커졌지만, 서울 고교 얼짱의 자존심, 원판 불변의 법칙! 살쪄도 잘생겼음.


비록, 이 둘이 내가 아닌 예쁜 아나운서랑 사귈 지라도 우리는 열심히 응원해줍시다.
대한민국 야구선수들, 화이팅!
(아, 끝이 디게 훈훈해)


+ 보너스


양현종선수와 임태훈선수
다정히 잡은 두손과 남은 손은 머슥머슥ㅎㅎ



Posted by 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