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어른들도 마냥 설레이게 하는 크리스마스인데요. 지난 10일부터 17일까지 취업포탈 잡코리아에서는 직장인 928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에 가장 가지고 싶은 선물'을 설문조사했습니다. 직장인들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목도리 등 의류를 가장 받고 싶어하며, 선물 예산으로는 평균 16만원을 예상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합니다.

   남 여 
1위   신발ㆍ목도리ㆍ장갑 등 의류  신발ㆍ목도리ㆍ장갑 등 의류
2위   현금  현금
3위  스마트폰ㆍ닌텐도 등
 소형 전자제품
 액세서리
4위  액세서리  공연 티켓
5위  화ㆍ연극ㆍ음악회 등 공연 티켓  크리스마스 카드





하지만 아쉬운 건, 받기 싫은 최악의 선물로는 꽃다발과 책이 뽑혔다고 하네요. 지난 12일 1박 2일에 부산 보수동 헌책방에서 나왔었죠. 거기에서도 현저히 줄어드는 독서양 때문에 헌책방뿐만아니라 대형서점도 문을 닫는 현실이 보여졌습니다. 저도 많은 책을 읽는 독서광은 아니지만, 요즘 애기들 보면 게임에만 빠져있는 거 같아서 안타까워 했었습니다.




요즘은 시크릿가든에서 현빈이 읽고있는 책 때문에 (일명; 현빈책장)으로 다시 한번 서점가의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데요. 책이 별볼일 없고 감동없는 선물이라고 하시지 마시고 현빈책장처럼 책 제목으로 편지를 쓴다던지, 재미있게 읽었던 책에 곳곳에 포스트잇을 붙여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재밌었던 부분에 포스트 잇을 붙이고 '나 이부분에 울뻔했음. 남자의 감수성을 매도하지마~' 이런식으로! 이거 좋더라구요. 받은 사람 좋아했음.)




그럼 시크릿 가든 '현빈책장'에 책들과 함께, 선물하기 좋은 책들을 뽑아봤습니다.
요런 특별한 책 선물로 나의 지성과 미모를 뽑내보자구요 ㅎㅎ 이시대 진정한 차도남, 차도녀로!


 




여자분께 선물하신다면 액세서리 하나정도는 센스로 같으 넣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작고 반짝거리는거?ㅎㅎ





Posted by 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