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알리는 일등공신 "한류"스타

가수 비씨가 '몸으로 보는 한류'라는 제목으로 대학 교재에 등장하여 큰 화제를 나았었는데요.
모든 한국 남자의 몸이 비 같지는 않은데ㅋㅋ 예전에 홍콩스타들이 아시아를 알렸던 것 처럼,
이제는 우리나라 연예인들이 아시아를 알리고 한국을 알린다니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시크릿 가든에서 한류 스타 오스카로 출연하고 있는
윤상현씨가 일본 NHK 한글 강좌책 표지모델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이유는 바로 요 동영상!





윤상현 덕분에 한글강좌 스킷 드라마가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인기코너가 되어서 표지 모델로 선정이 되었다고 해요 ㅎㅎ
NHK에서 방송하고 있는 한글강좌는 한국의 언어나 문화 등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상대로 한 어학강좌로 한류 팬을 중심으로 NHK어학 강좌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입니다!
윤상현씨 덕분인지, 시크릿 가든 공식 홈페이지에 가면 그날의 명대사를 일본어로 소개해주는 코너도 있어요~
(시크릿 가든 공식 홈페이지 : http://tv.sbs.co.kr/secretgarden)
이 밖에도 NHK 한글강좌에서는 이미 많은 아이돌과 한류 스타들이 한글을 소개했습니다.
(원빈, 현빈, 엠블랙 이준, 임주환, FT 아일랜드, 슈퍼주니어 예성등이 출연하여 한글과 한국을 소개했어요~)
 
 
최근에는 소녀시대가 출연했었답니다!


한류스타들을 문화외교관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정말 좋은 활동을 해주시고 계신거 같아요.
앞으로도 우리나라 배우들과 가수들의 성공을 빕니다!

 
 


Posted by 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