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2회를 남겨두고 시크릿가든! 
하지만 '현빈 그남자 5주연속 정상'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 '시크릿 가든 시청률 30% 돌파' 등 
그 인기가 사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그 인기의 힘입어 Banni 블로그에서도 

시크릿 가든 '길라임'같은 액션 배우가 되고 싶다면? 라는 글이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이번에는 하지원 대역 액션 배우인 유미진씨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9일 SBS ‘8시 뉴스’에서는 스턴트우먼 길라임 역을 연기하고 있는 하지원의 대역 배우이자 실제 스턴트우먼 유미진씨의 이야기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인물사진
 유미진 (스턴트우먼)

 출생 : 1989년 6월 9일
 신체 : 163cm



하지원씨와 살짝 닮은 것 같기도 해요. 겉모습은 22살의 예쁜 아가씨지만 '시크릿가든'에서 하지원을 대신해 화려한 액션 연기와 고난이도의 무술 연기를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5살에 태권도를 시작해 대학에서 체육학을 전공, 태권도 합기도 검도 킥복싱 까지 도합 12단의 무술실력을 자랑합니다ㅎㅎ

방송에서 유미진씨는 “최고가 되고 싶다. 한국을 넘어서 이제 할리우드에서도 활동하는 그런 유명한 스턴트 배우가 되고 싶다”며 극중 길라임의 꿈과 닮은 목표를 밝혔습니다.




요런 장면에서도!




하지원씨가 유명 여배우의 대역을 연기했던 이 부분에서도 유미진씨의 활약이 있었네요^_^
유미진씨같이 액션배우가 꿈이신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그녀처럼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액션이 볼만한 영화들을 모아봤습니다. 곳곳에 대역배우들이 숨어있겠죠?

<멋진 액션이 볼만한 영화>

(* 영화에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보너스!


도망자 이나영씨의 대역이라고 하네요 ㅎㅎ
정말 감쪽 같았는데!!!!!




재미있게 읽으셨으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반니탑
Posted by 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