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시즌3 (가제)

 본방정보 : 방송사 미확정 (2011년 방송예정)
 제작사 : 초록뱀 미디어
 제작진 : 연출 김병욱
 소개 : '거침없이 하이킥'과 '지붕뚫고 하이킥'에 이은 하이킥 시리즈 3탄




가까운 일본을 포함한 여러나라에서는 TV 프로그램 시리즈물이 많이 보편화 되어있죠.
너무너무 재밌어서 시리즈물로 제작된 여러편의 영화와 미드!
(제 취향대로 모아봤어요 ^_^, 모든 작품은 이미지를 누르시면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시도가 되고 있지만, 시즌때마다 원조 멤버들이 바뀌어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좋은 점은 새로운 신인들과 중년 연기자들의 재발견이 있긴 하지만!
그럼 오랜만에 그리운 하이킥 식구들을 찾아볼께요 ㅎㅎ






 감독 : 김병욱,김창동,김영기
 출연 : 이순재,나문희,최민용,정준하,박해미
 제작 : 초록뱀
 장르 : TV 시리즈, 드라마, 코미디



쌍둥이 형제 풍파고 짱 '정일우'와 풍파고 전교일등 '김혜성'
호박고구마가 아닌 고구마호박과 모피코트를 사랑하는 '나문희'
흠잡을 때 없지만 왠지 얄미운 싹퉁바가지 며느리 '박해미'와 그의 남편 식신 '정준하'




풍파고 짱이지만 선생님을 향한 지고 지순한 사랑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던 정일우!



오~케이~! 라는 단어를 유행어로 만들어버린!!!
뮤지컬 배우 '박해미'








 감독 : 김병욱,김영기
 출연 : 이순재,김자옥,정보석,오현경,최다니엘
 제작 : MBC,초록뱀미디어
 장르 : TV 시리즈, 드라마, 코미디





지붕뚫고 하이킥에서는 뭐니뭐니해도 이들의 4각관계와 함께,
이 네분을 2009년 최고의 신인으로 만들었죠!

거침없이 하이킥과 공통점이 있다면,
1. 삼촌과 계속 여자문제가 꼬인다는 점
2. 조카는 고등학생, 삼촌은 너무 잘 나간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리즈라서 억지로 끼워 맞추는 건지는 몰라도 은근히 닮은 인물들이 많아요.
그래서 네티즌들이 만든 평행이론 포스터 ㅎㅎ





<같은 등장인물>

1. 이순재

거침없이 하이킥 - 이순재역
(한방병원의 원장 / 민호, 윤호의 할아버지)


지붕뚫고 하이킥 - 이순재역
(중소식품회사의 사장)


2.  홍순창

거침없이 하이킥 - 교감선생님역


지붕뚫고 하이킥 - 교장선생님역


3.  윤서현

거침없이 하이킥 - 이형사역


지붕뚫고 하이킥 - 체육교사역


<카메오>

1. 정준하


거침없이 하이킥 - 이준하역 (주식투자자/민호와윤호의아버지)


지붕뚫고 하이킥 - 마둔탁역 (15회)



2.  김혜성



거침없이 하이킥 - 이민호역



지붕뚫고 하이킥 - 서울에서 온 대학생역 (1회)


3.  정일우


거침없이 하이킥 - 이윤호역 


지붕뚫고 하이킥 - 황정음의 첫사랑역 (35회)

4.  윤기원


거침없이 하이킥 - 윤코치역 (82회)



지붕뚫고 하이킥 - 터미네이터역 (37회)









재미있었던 시리즈 드라마 모음
 


 









너무너무 재미있었던 하이킥!
하이킥 3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어떤 훈남이 나오려나 ~♬



Posted by 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