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택연, 우영, Miss A 수지, 티아라 은정, 요즘 대세 아이유! 2년만에 컴백한 JOO까지~
인기 아이돌이 총 출동하여 승승장구하고 있는 드림하이. 
연기력 논란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사랑인지 드림하이에 관한 관심은 높아져만 가는데요.




이번에 JYP 군단의 선예양이 드림하이에 나오는 소속사 식구들을 위해 OST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선예양이 부른 노래 ‘Maybe’(메이비)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속마음을 조심스레 털어 놓는 곡으로 
선예양의 청아한 목소리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특히 먼저 공개된 아이유의 ‘Someday’(썸데이)와 같은 장르, 다른 느낌의 곡으로, 
가요계의 내로라하는 두 보컬리스트의 목소리를 비교해보는 것도 재미인거 같아요.
 
연이어 한국 가요계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아이돌 가수들의 음악이 담긴 OST를 발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드림하이’는 이후에 또 누가 원더걸스의 선예의 바톤을 이어받을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네요.





선예양의 곡의 이미지가 요 사진인걸 보니, 수지-수현 러브라인 테마곡인가 봐요♥


[Dream High OST] Maybe - 선예

 
드림하이 part.2
드림하이 part.2
선예 | O.S.T > 국내 드라마 | 2011-01-10
앨범유형 싱글, Studio











[Dream High OST] Someday - 아이유 (IU)


아이유의 달콤한 목소리와 소녀감성이 잘 어울리는 발라드입니다. 
아이유가 맡은 김필순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와 
아이유의 진심어린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필숙의 캐릭터를 한층 살려주는 곡!




극 중 김현중의 열렬한 팬이자 같은 반 제이슨(우영)을 짝사랑하는 뚱보 소녀로 나오는 아이유.
날씬한 아이유를 뚱보로 만들기 위해 6천만원을 투입!!!!!! 특수분장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직은 아이유의 매력이 나오지 않고 있지만, 앞으로 요 우유커플의 러브라인이 기대가 되네요!







[Dream High OST] Dream High - miss A 수지, 2pm 우영, 택연, Joo

고등학생들의 가수에 대한 꿈과 열정을 그린 '드림하이'
앞으로도 시청률이 쭉쭉 올라가길 바라며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릴께요 ^^





Posted by 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