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마지막회까지 4회만을 남겨둔 시크릿 가든.
드디어, 남자주인공 김주원. 현빈이 직접 부르는 '그남자'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애절했던 백지영의 '그여자' 만큼이나 마음이 찡- 해 지도록 허스키한 목소리로
애달프게 부르는 목소리가 현빈 맞나? 싶을만큼 노래를 잘부르네요.



까칠한 도시 남자의 목소리라기 보다는 정말 슬픈 사랑을 하고 있는 남자의 목소리인데요.
요아리가 부른 OST로 깜짝 놀랐던 가슴 현빈의 '그남자'로 잠재울 수 있겠네요!

2010년 연말부터 계속되는 시크릿가든의 인기 돌풍은, 이제 곧 4회가 끝나면서 함께 끝나게 될 텐데요.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가 될 수 있을 이번 현빈의 OST 참여는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현빈을 완전 좋아하는 저도. 이 음원은 꼭 사서 엠피에 넣겠다는 마음이 불끈 샘솟네요.


이 밖에도 2010년 우리를 울고 웃게 만들었던 드라마들 가운데
OST도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이 기억나서 몇가지 모아봤는데요.


아이리스 IRIS 1 검사 프린세스 (SBS... 신데렐라 언니 (KBS...
역전의 여왕 (MBC ... 닥터챔프 Part 4 (SB... 매리는 외박중 Part....

더 많은 작품을 보시려면 책장에 구경오세요! ▶

아이리스는 두말할 것도 없을 것 같고요.
검사 프린세스의 서변. 서변은 지금 아줌마랑 역전의 여왕을 찍으며 달달한 로맨스를 즐기고 있고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은 장근석과의 외박을 얼마전에 마쳤네요.



개인적으로 장근석이 노래를 잘해서 매리는 외박중 OST를 참 좋게 잘 들었던거 같아요.
또 닥터챔프에서는 남자의 자격 합창단이 낳은 스타 배다해양이 참여했던 OST로 큰 화제가 되었죠.


또 이것 뿐 아니죠. 현빈처럼 남자들만 OST를 매력적으로 부르느냐!
여자들이 부르는 매력적인 OST 들도 모아봤습니다.



Moulin Rouge 시라노;연애조작단 주홍글씨
내 사랑 연애소설 태양의 노래

더 많은 작품을 보시려면 책장에 구경오세요 ▶

spakling diamons!!! 다이아몬드는 여자의 친구! 니콜키드먼의 물랑루즈 OST 참여도 기억에 남고
이민정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박신혜의 풋풋한 목소리가 매력적이었던 시라노; 연애조작단 OST
이은주가 직접 불러서 더 슬프고 처절한 느낌이 들었다는 이야기를 듣는 주홍글씨 OST 등
다양한 작품들 속에 여자 배우들이 노래를 함께하며 OST 참여를 했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신가요?


아 OST만 들어도 하루가 금새 지나갈 것 같은 오늘이네요.
현빈님의 OST를 하루종일 무한반복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토요일을 기다려야겠네요!
남은 4회동안 길라임과 김주원의 어떤 사랑 이야기가 들려올지 잘 모르지만
해피엔딩이 되길 바라며.

이 글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추천도 꼭 부탁드려요♥
(추천하는 사람은 현빈같은 남친 생김!!)








 

반니탑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