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우~ 지금 카타르에서는 2022년 월드컵 개최지로 선정되어 축제 분위기라고 합니다!
부부젤라를 불고 있는 아이들이 참 귀여워요~




알고 보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카타르! 이번 광저우 올림픽도 함께한 아시아 민족이랍니다.

너무 높은 온도때문에 장시간의 시합이 어려운 점과 경기하는 선수들과 관람객의 건강이 염려된다고 했지만!
무려 경기장에 에어컨 설치를 한다고 일축했는데요.
그래도 에어컨 바람을 맞으면서 전후반을 달리게 되면 선수들의 체력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것 같아서
축구 팬으로써 많은 걱정이 되네요.

카타르는 2022년 월드컵에 50조 투자를 한다고 하는데요.
두바이도 사막 한가운데 스키장이 있는 걸 보면, 부자들의 나라란 역시 달라도 뭐가 다르네요.

에어컨 축구장에서 우리 선수들이 경기를 치루는 2022년이면 저는 몇살일까요?
여러분은 몇살 이신가요? 하아 갈 수 있을까? 돈많이 벌어서 가고싶네요. 

아래는 50도 무더위를 이긴 화려한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의 모습입니다.
물론 조감도라서 실제랑은 차이가 지겠지만, 어마어마한 조감도네요.

월드컵 개최국은 떨어졌지만, 두바이 월드컵 경기장 공사는 대한민국 건설회사들이 따낼 수 있다면 좋겠네요
꿩대신 닭이긴 하지만, 닭이 어마어마 한 경제 효과를 우리에게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비록 월드컵 유치에 실패했지만, 2022년 월드컵이 기다려지네요!
혹시 여자분이라서, 축구에 관심이 없다면
월드컵까지 축구를 재밌게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들을 추천해드릴께요.

연설의 멋졌던 캡틴박의 도서도 넣어봤어요ㅎㅎ

다가올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건승을 빕니다!   

 


 







Posted by 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