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still 2012.03.20
나만의 기준으로 작품/인물을 모아놓은 개인책장 입니다.
 
 
  화차
[영화] 화차
변영주
  스탠리의 도시락
[영화] 스탠리의 도시락
아몰 굽트
  가비
[영화] 가비
장윤현
 
 
  크로니클
[영화] 크로니클
조쉬 트랭크
 
 
 
이 책장의 이야기 (4개)
still(still)
[영화] 크로니클

3점[독특한 소재로 시선을 사로잡는 영화] 책장에 담았습니다.
초능력을 가졌다고 해서 모두 영웅이 될 수 없다!는 걸 알려주는 초능력을 소재로 한 영화. 특별한 능력을 가졌지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게 아니라, 지나친 장난으로 혼란을 만드는 앤드류. 전체적으로 영화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모르겠다. 상세 보기
still 2012.03.20
still(still)
[영화] 화차

4점[독특한 소재로 시선을 사로잡는 영화] 책장에 담았습니다.
타인의 인생을 훔쳐서 사는 여자 선영. 인간이 얼마나 악해질 수 있는지 보여주는 영화. 소재가 신선함을 넘어서 섬짓했던 영화. 다만 시나리오의 연속성이 이어지니 완성도는 떨어지는 느낌. 김민희 연기는 좋았다. 상세 보기
still 2012.03.20
still(still)
[영화] 스탠리의 도시락

4점[독특한 소재로 시선을 사로잡는 영화] 책장에 담았습니다.
인도영화의 재미를 이제 좀 알 것 같다. 예고편 볼 때부터 귀엽다, 생각했는데 ㅎㅎ 도시락을 소재로 이렇게 귀여운 이야기를 할 수 있다니! 점심을 굶는 스탠리를 위한 친구들의 도시락 사수 작전. ㅋㅋㅋ 식신 선생님 연기를 잘하는 건지 정말 개걸스럽게 잘 드시고 ㅎㅎ 잔잔한 스토리와 아이들의 웃음이 좋았다. 상세 보기
still 2012.03.20
더 많은 책장 이야기가 있습니다. 책장 바로가기
  문화생활의 길잡이 Banni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