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 남는 가요 시상식 합동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도 어김없이 시상식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29일 SBS 가요대전을 시작으로 30일 KBS 가요대축제, 31일 MBC 가요 대제전이 열립답니다!


SBS 가요대전에서는 걸그룹의 막내들의 합동무대와 
타이거 JK-싸이먼디의 신나는 힙합무대!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K-POP의 세계화'라는 슬로건을 걸고 전세계 55개국 동시 생방송을 하는 KBS 가요대축제에서는
세대 아우르는 무대로 슈프림팀-양희은의 합동 무대가 준비되어있다고 하네요.

또한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우결2의 닭살커플로 통하는 닉쿤·빅토리아 커플의 합동 무대가 있데요!








불과 몇 년전 제1회 2009 Mnent Asian Music Awards 에서
쿤느님이 아이비누님과의 찐한 퍼포먼스가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만들었다!
다행이야, 입술을 내주지 않아서 ㅋㅋ

하지만, 팬들을 놀랬켰던 합동무대는 이뿐 만이 아니었으니!
가끔 이런 깜짝 무대로 팬들에게 노여움을 사는 스타들을 뽑아봤어요ㅎㅎ

기억에 남는 가요 시상식 합동 무대, 꼬꼬!






빅뱅 - 원더걸스 '2007 MBC 가요대제전'
<뮤지컬 그리스>



당시에 신인 아이돌 애기애기, 걍 애기들이 뮤지컬 그리스를 보여주었다.
아직 애기냄새 풀풀 나는, 그리고 거의 고등학교 재학이었기 때문에 '그리스'에 이미지에 딱! 들어맞았다.
느끼한 대니 역할을 세련되고 귀엽게 표현한 지드래곤과 새침떼기 샌디를 발랄하고 활기차게 표현한 선예~

상큼했던 두 그룹의 풋풋했던 뮤지컬 그리스 따라잡기 퍼포먼스!
일년뒤에 2008 가요대제전에서도 서로의 노래를 바꿔부르며 합동무대를 보여줬지만, 별로ㅋㅋ

+ 아, 그리고 이때 탑이 과로로 쓰러져서 탑대신 지금의 2PM 우영이가 대신 짝 맞춰서 춤을 춘다ㅋㅋ
아주 자세히 매의 눈을 가지고 우영이를 찾아보는 것도 재밌을 듯~





샤이니 - 서인영  2008 Mnet 20’s Choice



이 무대를 보고 나는 깜짝 놀랐다. 당시 요즘 내가 대세! 를 외치던 서인영과 누난너무예뻐의 샤이니.
차라리, 서인영을 앉혀놓고 다섯명이서 누난 너무 예쁘다고 세레나데를 불러줬으면 안 놀랐을 것을.
앉혀논 서인영도 사실 가짜였고 ㅋㅋ 총맞고 죽는 데 웃겼음. 원래 그자리는 내자리? 뭐 이런건가ㅋㅋ

여섯명이 빗속에서 신나는 노래가 아니, 그루브한 Cinderella under My Umbrella 부르다니.
물론, 서인영의 이미지에 맞춰서 리메이크를 했지만! 서인영에게 맞춰질 수 있는 무대였는데.
종현이랑 애들 노래를 맛깔나게 불러줬다. 샤이니 진짜 노래하나는 잘해서 이뻐♥ 엘라엘라엘라~







시아준수 - 태양 '2008 SBS 가요대전' 




나에게 상큼한 충격으로 다가온 퍼포먼스!
화려한 춤이나, 남녀간의 자극적인 연출신이 없어도 충분히 멋있는 퍼포먼스가 나올수 있다는것을 알려줬다.
둘다 너무 멋있고! 역시 피아노 치는 남자는 여자의 로망인가.
각자만의 색을 넣어서 자신만의 노래로 한노래를 같이 부르는 데 진짜 멋있었다.
다음날 기사 헤드라인이 아마 "시아준수-태양 피아노 배틀 소름돋아" 였지 아마? ㅋㅋ







BEST! BEST! BEST! 
최고의 합동무대는!!!!!!!




빅뱅 - 이효리 '2008 MKMF'
 



단연 최고의 퍼포먼스라고 손꼽히는 빅뱅과 이효리의 ‘2008 MKMF’퍼포먼스.
내가 이걸 최고로 뽑은건, 줄거리가 있는 무대와 기가 막히게 리메이크한 서로의 노래들 때문이다.
두 남자가 나만 바라보라고 하다가 버림받고, 거짓말을 부르며 탑이 왕자님같이 등장!
대성과 날봐효리, 승리와 다른버젼의 유고걸. 그리고 다함께 부른 저스트텐미닛.
어디하나 빠지는 없었던 무대였던 거 같다. 얼마나 연습을 많이하고 심혈을 기울였는지 느껴지는 무대였다.
의상과 악세사리 하나하나도 신경써서 하나하나 맞췄고,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십여분 만에 모조리 소화했다.




아, 이날 빅뱅도 부러웠고 이효리도 부러웠던 하루.
사진 더 넣을라다가 귀찮아서리.





이제 연말 시상식에서 합동무대를 은근히 기다리게 된다.
연기대상에서도 배우들의 특별한 무대가 만들어지고!
뭐, 특별한 날이 아니여도 음악프로에서 종종 멋진 무대가 만들어지기도 하고.

더욱 신선하고 멋진 무대를 만드는 가수들에게 박수를~

히히히.


아래는 Banni 회원님들이 찾아주신 2010년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들입니다.


 

여러분들이 2010년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or 앨범은 무엇인가요?
http://banni.tistory.com/category/Banni's/EVENT?page=2 에서
블로그 댓글 (
비밀글 체크!!!) 로 2010년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or 앨범 메일 주소와 함께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멜론 MP3 40곡 다운로드 상품권을 30명에게 드려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