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승리씨가 지난 1월 20일 발매되었습니다. 빅뱅의 막내 이미지를 벗고 멋스러운 '남성미'를 풍기는 이번 앨범은 GD & TOP와 같이 두개의 타이틀 곡을 가지고 활동한다고 합니다. 어제 컴백무대를 보니 대박- 예감이!


V.V.I.P 앨범 상세정보

 V.V.I.P
 아티스트 : 승리
 타이틀곡 : V.V.I.P / 어쩌라고
 발매일 : 2011-01-20
 *앨범을 클릭하시면 mp3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V.V.I.P- 승리 >


첫번째 타이틀 곡 'V.V.I.P'은 자신의 세상에 빠져보라는 승리가 전하는 유혹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화려한 브라스 사운드와 전자사운드가 절묘하게 조합되었으며, 다양한 효과음으로 다이내믹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복고적이면서도 화려하고 뮤지컬적인 느낌을 살려내어 마치 라스베이거스 쇼를 보는 듯한 이미지가 떠오르는 곡으로 랩과 멜로디의 경계를 없앤 승리의 독특한 스타일의 창법이 인상적인 곡입니다.



두번재 타이틀 곡 '어쩌라고'는 믿었던 연인이 자신을 배신하고 떠난 것에 대한 허탈함을 표현한 곡으로 조금씩 남성미가 드러나는 승리의 현재 모습과 오버랩 되어 뭇 여성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승리가 처음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음악으로 직접 안무까지 짜는 등 개인적으로도 의미가 있는 곡이다. 이 곡을 통해 다양한 끼를 갖춘 승리의 매력을 집약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이 곡은 미국의 유명 연예전문 파워블로거인 페레즈힐튼이 한국어로 '섹시한!!' 이라고 남겨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도 승리군의 '깜직 + 남성미'가 어필하고 있나봐요! 승승장구 하셔서 한국 음악과 문화를 알리는데도 힘써주시길 바래요~

< 어쩌라고 - 승리 >



V.V.I.P 앨범 상세정보

 V.V.I.P
 아티스트 : 승리
 타이틀곡 : V.V.I.P / 어쩌라고
 발매일 : 2011-01-20
 *앨범을 클릭하시면 mp3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앨범을 들어보니 아이유양과 듀엣곡도 있어요. 달달한 노래가 많은 소녀팬과 삼촌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거 같아요. 가사도 너무 귀여워요! 이 밖에도 지드레곤과 함께 부른 '창문을 열어'도 섹시미 폭발!
승리의 앨범이 더욱 잘 되시길 바라면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타가 되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읽으셨으면 추천 꾸욱-!





Posted by 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