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 Part 2로 돌아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겨울이면 이 남자의 노래가 매년 들려왔었는데
근데 이 남자가 국가의 부름을 받아 우리 곁을 잠시 떠납니다.


신이주신 목소리.

박효신

- 출생일 : 1981-12-01
- 데뷔일 : 2000.01
- 혈액형 : O형



신이주신 목소리를 잠시 접어두고 군대에 입대하게 되었지요.
1981년 이제 나이 31살을 앞두고 군대 입대라니!!




이 잘생긴 남자를!! 이 노래 잘하는 남자를!!
군대에 보내야하는 마음은
오늘 참 대성 통곡 한번 해줘야할거 같은 분위기지 말입니다.



그동안 우리에게 들려줬던 그의 앨범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6집 Gift - Part 1 5집 The Breeze of ... 4집 Soul Tree
2집 Second Story
3집 Time Honored ... 2집 Second Story 1집 해줄수 없는일


정규 앨범은 총 6개의 앨범을 냈습니다.
(6집이 Part 1/2로 나누어 나왔기 때문에 장수로 따지자면 7장의 앨범이죠)



2000년 데뷔부터 2010년까지 꾸준히 앨범을 낸거 같은데
앨범마다 히트곡이 여러곡 나오기로 유명한 박효신은 그만큼 작업 시간이 길어서
사실은 엄청 긴 공백이 있었답니다.



에피소드를 풀어보자면 소속사 분쟁으로 앨범을 내지 못했던 때가 있었는데요
당시 박효신이 '하동균'이 불렀던 '그녀를 사랑해줘요' 라는 노래를 부르려고 갖고있다가
2년이 넘게 소속사 분쟁으로 앨범을 내지 못하자 하동균에게 넘어갔다고합니다
기존에 팬미팅자리에서 안타까워하면서 아쉬운 곡으로 이 노래를 이야기했었다네요.

박효신이 부르는 그녀를 사랑해줘요도 참 멋질거 같은데
너무 아쉽네요.





제가 좋아하는 박효신의 '바보' 라이브 영상을 감상해볼까요



그리고 O.S.T 에서도 빛나는 그의 목소리들.
신귀공자 OST 를 시작으로 참 많은 노래들을 불러왔습니다.
드라마, 영화의 명장면에 그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더욱 감동이 배가 되었었는데요.



안녕 사랑아 '널 사랑한다' 아테... 대조영
미안하다, 사랑한다 우리형 신귀공자


 특히 눈의 꽃은 몇년이 지난 지금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
안타깝게도 당시 소속사 분쟁으로 인해서 눈의 꽃에 대한 수익금을 거의 받지 못했다던데
이토록 노래 잘하는 가수에게 어찌 못된 소속사가 붙어서는 괴롭힌걸까요 ;ㅁ;
(안녕 사랑아는 디싱인데 어쩌다보니 같이 묶였네요 그냥 너그럽게 봐주세요 ㅋㅋ)

그래도 다행이 지금은 아주 좋은 젤리피쉬 기획사에서 잘 지내고있어 다행입니다.
젤리피쉬 포에버!!!!!!!!!!




자 그리고 이제 마지막.


은 훼이크고
군 입대전 그의 따끈따끈한 앨범.


6집 Gift Part.2

박효신
정규, Studio
사랑이 고프다 (I Promise You)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사랑이 고프다. 부터 앨범 하나하나 주옥같은 노래로 꽉찬 그의 앨범
라이브 더 들려줬음 좋겠는데 이제 군대에가서 눈의 꽃 한 천번 부르겠죠 ;ㅁ;
선임들이 부디 좋은 사람이길.
횽아일텐데 좀 잘 좀 해줘요 제발들!!




국보성대 박효신.
이제 곧 입소 사진이 등장하겠네요.
논산으로 훈련소 들어가는건가.




대신 가줄 수 있다면 가고싶은 군대.
남자답게 잘 다녀오길 바래요

.
.
.
.

마지막으로 그의 새벽같이 공개된
까까머리.



건강히 잘다녀와야해요






방금 올라온 박효신 까까머리 정면 사진. (아래 more 버튼 클릭!)


춘천 훈련소 입소 현장사진입니다. (성시경도 배웅왔더라구요 성발라 절친 인증? ㅎㅎ)
출처는 모두 이미지에 나와있고, 까까머리마저도 잘생긴 박효신 인증이네요!
진짜 아프지말고 잘다녀와야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